비즈니스

도시 ·생활 · 산· 바다 우리의 모든 공간을 혁신적으로 발전시키며
사람과 함께, 사람을 위한 테크놀로지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재난·안전

20여년간 다져온 독보적인 기술력과 책임감으로 국민의 생명을 지켜냅니다.

위니텍은 범인을 검거하거나 화재를 진압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기술을 활용하여,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현장에서 땀 흘리는 분들의 안전과 빠른 대응, 조치가 가능하게 되는 세상을 열어 갑니다.

  • 구조가 필요한 人
  • 정보가 필요한 119

전국 90% 이상의 소방청 및 소방본부의 긴급구조시스템 표준화 구축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위니텍의 통합 재난관리 및 관제 시스템에는 국내 최초 통합 119신고 대응 시스템을
독자 개발한 위니텍만의 경험과 기술이 묻어 있습니다

합재난관제시스템

국내 최초 통합 119신고 대응시스템 독자개발

현 행정안전부 및 각 시도 소방, 해경에서 시스템으로 사용중인 위니텍의 통합관제시스템은 재난, 사고 발생시 관계기관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도록 긴급신고전화, 출동지령, 현장 처리 등을 통합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 입니다.

위니텍은 재난119, 범죄112, 민원110을 하나로 통합하여 보다 빠른 출동과 대응시스템을 구축 하였습니다. 긴급신고통합은 긴급과 비긴급신고의 구분 운영과 공동대응으로 골든타임을 확보 합니다.

PROJECT

행정안전부 통합 재난안전정보 체계 4단계 구축

서울소방 종합재난관리 시스템 구축 사업

해양 관제 시스템 MEMS(Maritime Emergency Management System)

도시가 아닌 해상에서의 재난과 안전에도 우리의 시스템이 들어가 있습니다. 안전한 해상 환경을 제공합니다. MEMS는 조난 신호 접수, 조난 선박의 위치 확인, 구조팀 파견, 현장 상황의 보고 등에 대한 효과적인 현장 운영 및 데이터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통합 GIS 시스템을 통해 재난 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분석, 판단이 가능하고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신속한 결정을 내립니다.

PROJECT

해양 경찰청 122 상황 관제 시스템 구축

NDMS 국가재난관리 정보시스템

AI, 빅데이터, IoT 기반의 플랫폼으로 자연재난과 국가재난을 감지/예방

위니텍의 국가재난관리 정보시스템(NDMS)은 기존의 Web과 Cloud 기반의 시스템을 ICT, AI, 빅데이터, IoT 기반으로 한 4차 산업혁명 기반의 새로운 기술 플랫폼입니다. NDMS을 중심으로 각 기관의 재난안전시스템과 연동하여 국가재난과 자연재난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을 구현합니다. 위니텍은 통합 재난안전정보 체계를 구축하고 재난관리 업무 포털과 언제든지 관리가 가능한 모바일 시스템, NDMS 센터를 구축하였습니다. 위니텍의 과감한 기술 개발로 지능형 화재감지기 FiROT, 다국어 대응이 가능한 긴급신고앱 BARO, 행정안전부 요청으로 코로나19 자가격리 앱을 개발하였습니다.

PROJECT